2023년 크리스마스도 열흘 정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가장 재미있는 것이 영화 관람이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루는 친구의 권유로 콘서트를 보고나서 영화와는 비교할 수 없는 감동을 느꼈습니다. 최근 관람한 뮤지컬은 제가 관람한 그 어떤 공연들 보다 더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2023년 연말 크리스마스에 가족, 지인, 연인 또는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뮤지컬에 대한 간단한 정보와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릴께요.
뮤지컬 <맘마미아> ~ 12.25 (대구오페라하우스)
뮤지컬 맘마미아는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뮤지컬이죠. 그리스 지중해의 한 외딴섬을 무대로 하는 여관 주인인 도나와 그의 딸 소피가 주인공으로 입니다. 엄마의 처녀시절 일기장을 몰래 훔쳐 보면서, 자신의 아버지를 찾는 작은 호기심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내용입니다.
특히 뮤지컬 맘마미아는 너무나도 익숙한 ABBA 의 음악들을 공연내내 들려주며, 향수에 빠져들게 해줍니다. 최정원, 홍지민 등의 한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의 노래와 연기를 듣고 보다 보면, 2023년 크리스마스를 너무나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아직 티켓이 조금 남아 있으니, 전국 200만이 넘게 관람한 뮤지컬 맘마미아 꼭 예매 성공하시길 기원드릴께요.
뮤지컬 <시스터 액트> ~24.02.11 (서울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유명 배우 우피 골드버그가 주연으로 열연한 시스트 액트의 동명 뮤지컬입니다. 2006년 초연 공연 이후 무려 18년 동안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여러 나라에서 롱런 하고 있는 뮤지컬 입니다.
영화의 내용 그대로 범죄 현장을 목격한 들로리스 증인 보호를 받기 위해 숨어든 수녀원에서 성가대의 지휘봉을 잡은 주인공이 파격적인 공연을 보여주며 일어나는 사건들이 내용입니다.
전 세계인이 사랑한 전설적인 작곡가 알란 멘켄이 음악을 맡은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브로드웨이 뮤지컬 팀이 방한하여 공연을 펼치는 것인만큼 희소가치가 있는 공연입니다. 아직 기간이 남아 있지만, 특별한 팀이 펼치는 공연인 만큼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관람하면 더 큰 감동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뮤지컬 <위윌락유> ~12.31 (더굿씨어터)
크리스마스, 연말을 락에 흠뻑 빠져 마무리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뮤지컬입니다. 유명 그룹 퀸의 노래들을 110분동안 들으며, 2023년에 묵은 스트레스를 완전히 떨쳐낼 수 있는 강력한 뮤지컬로 명성이 자자 합니다.
공연은 평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후3시와 오후7시,
일요일 오후 2시와 오후6시에 시작을 합니다.
연말까지 공연 계획이 잡혀 있지만, 입소문을 타고 크리스마스에 가장 보고 싶은 뮤지컬 중 하나로 인기 급상승 중이라고 합니다. 빠른 예매로 크리스마스, 연말을 락에 흠뻑 빠져 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가장 예매율이 높은 세가지 뮤지컬의 정보와 예매에 대해서 알려 드렸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2023년 즐거운 뮤지컬 공연 보시면서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